Action for 
the next plan.

하나의 실행은 그 다음 기획으로 이어져야 합니다. 
지속성은 긴 시간의 일관된 고민을 통해 발견됩니다. 
많은 비용이 든 영상, 뛰어난 회사가 만든 디자인보다 
우리가 전하는 말과 소비자의 반응에 예민해야 합니다. 

여기에, 그 다음이 있습니다.

Reasonable
Performance.

소진을 위한 퍼포먼스를 경계합니다.
클라이언트의 광고비는 이유 있게 쓰여져야 합니다.  
우리가 만든 메시지가 어떤 소비자들에게 닿고 있는지,
이번에 만든 수치가 정말 믿을만 한 수치인지.


창의적으로 시도하고, 합리적으로 의심합니다. 

월 계약으로 만나는
인하우스 컨설턴트.

채용을 하면 내부의 색에 물들어버리고,
외주사는 눈앞의 성과에 매몰되어 길게 보지 못합니다.

믿을만한 마케터를 구하지 못한 스타트업부터,
장기적인 파트너가 필요한 기업 사업부까지.
당신의 비지니스에 딱 맞는 플랜을 만나보세요.


예산 맞춤 실행

최소 월 300만원~ 
미팅 후 비지니스 예산에 맞는 플랜 제안

서비스 영역

네이버, 구글 검색엔진마케팅 / 애널리틱스 기반 인사이트 도출 / SNS 퍼포먼스 마케팅 / 
언론 PR / 배너 마케팅 / 크라우드펀딩 / 각종 컨텐츠 전략 수립

Contents Creating

관행적이고 기계적인 관리가 아닌,
메시지가 분명한 컨텐츠를 만듭니다.

Performance Marketing

소비자의 마음을 읽기 위해,
모든 채널에서 더 세밀하게 다가갑니다.

Monthly Reporting

한 달 간의 실행에 기반한 인사이트와
다음 플랜을 제시합니다.

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
완벽한 검증 솔루션.

필요한 것이 없는 시대.
이제는 필요를 만들어내고,
놀라운 새로움을 주지 않으면 존재할 수 없습니다.

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보다

해결할 가치가 있는 문제인지 먼저 점검합니다.


준비 상황에 따른 견적

아이디어 단계 ~ 샘플 및 MVP 모델 단계까지.
아이디어의 개발 단계에 따른 견적 산정.

연계 서비스

제품 디자인 / 제품 제조 / 웹사이트 제작 / 앱 서비스 구현 / 
투자 유치 / 크라우드펀딩 / 국내, 국외 온라인 유통